기사최종편집일 2021-01-21 11: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한화생명 쵸비 정지훈 선생님, ROX타이거즈 정신 계승 선언

기사입력 2020.11.24 23:41 / 기사수정 2020.11.24 23:42



“HLE Chovy”

지난 24일 쵸비 정지훈 선수 유튜브 채널에는 “HLE Chovy”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2016년 롤챔스 서머 결승전 5세트 해외 해설로 시작한다.

이번 영상에서 인용한 멘트는 “ROX 타이거즈는 은퇴했던 선수나 다른 팀에서 냉대를 받던 선수들이 모인 팀이에요. 큰 후원사도, 큰 숙소도 없죠. 그런 건 아무래도 좋습니다. 누가 뭐래도 그들이 LCK 써머 챔피언이니까요”이다.



한화생명e스포츠의 전신인 ROX타이거즈. 그 찬란했던 시기를 다시 한번 재현해보겠다는 의지를 영상을 통해 표현한 것이다.

더불어 2020시즌 하위권에서 전혀 벗어나지 못했던 한화생명e스포츠를 우승을 노리는 ‘강팀’으로 만들겠다는 메시지로도 풀이할 수 있다.



ROX타이거즈 관련 영상이 지나간 이후에는 그리핀 시절, DRX 시절 쵸비 정지훈 선수의 사진이 등장했고, 그 이후에는 한화생명e스포츠 유니폼을 입은 쵸비 정지훈 선수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리핀, DRX에 이어 한화생명에서 프로게이머 생활을 하게 됐다는 걸 표현한 것.

2021시즌 한화생명e스포츠 미드라이너로서 활약하게 될 쵸비 정지훈. 그의 행보에 롤 이스포츠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24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뛰어난 피지컬과 극한의 라인 안정성을 지닌 미드라이너 'Chovy' 정지훈 선수가 한화생명e스포츠의 새 시즌을 함께 합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데프트 김혁규가 한화생명e스포츠 원딜러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2021년에 ‘쵸프트’ 조합은 한화생명에서 만나볼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쵸비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