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1-21 10: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팬들에게 한 해 동안 감사했다며 큰절 올린 DRX 표식 홍창현 선수

기사입력 2020.11.17 18:20



DRX 표식 홍창현 선수의 남다른 팬 사랑이 눈길을 끌었다.

17일 DRX 표식 홍창현 선수는 자신의 트위치 채널 ‘표식표이루’에서 생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올 한해 감사드린다는 말을 하고 싶어서 방송 켰다”면서 방송을 킨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많이 응원해주시고 못할 때 응원해주시고 끝까지 믿어주셔서 감사하다. 아무것도 아닌 저를 믿어줘 정말 감사하다”며 팬들에게 거듭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하지만 방송의 분위기가 마냥 좋지는 못했다. DRX 주전 전력 네 명이 FA로 나갔기 때문.

그는 가족 같은 팀원들이 FA가 된 이후 숙소에서 나간 상황에 대한 슬픔, 씁쓸함을 숨기지 못했다.

표식 홍창현 선수는 “가족 같고 친구 같은 팀원들이었다”며 크게 아쉬워했다.

감정을 추스르기 힘든 상황이었던 표식 홍창현. 하지만 그런 상황에서도 팬들을 향한 감사는 계속됐다.



그는 거듭 감사하다고 말하며 카메라를 향해 큰절을 올려 팬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2020년 한해를 대표하는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정글러였던 표식. 하지만 가슴 속에 품고 있는 마음은 가볍지 않았다. 이런 그에게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DRX 측은 금일 트위터에 “안녕하세요 DRX입니다. 금일 오전 Doran(도란 최현준), Chovy(쵸비 정지훈), Deft(데프트 김혁규), Keria(케리아 류민석) 선수와 상호 합의 하에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그동안 함께해준 선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표식 트위치 채널-DRX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