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8 22:2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슈퍼밴드 TOP3’ 퍼플레인, 오늘(13일) 선공개 싱글 ‘Letter’ 기습 발매

기사입력 2020.08.13 08:32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밴드 퍼플레인이 2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퍼플레인은 13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Letter(레터)’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 6월 발매한 1st EP ‘작품번호 1번(Op. 01)’ 이후 퍼플레인이 약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자,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선보이는 선공개 싱글이다.

앞서 퍼플레인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커버 이미지를 기습 공개, 팬들에게 컴백 소식을 제일 먼저 알렸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물감이 번진 듯 다채로운 색들이 한데 어우러지며 오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이번 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사랑을 전해준 사람들에게 전하는 노래인 ‘Letter’는 보컬 채보훈이 군입대 전 퍼플레인 멤버들과 미리 녹음한 곡으로, 기타리스트 양지완이 직접 작사, 작곡하여 퍼플레인만의 따뜻한 감성이 돋보인다.

한편 JTBC ‘슈퍼밴드’ TOP3 출신 퍼플레인은 지난 6월 1st EP ‘작품번호 1번(Op. 01)’ 발매와 함께 3D 미디어아트를 접목한 라이브 영상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탄탄한 실력과 스타성을 입증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JTBC스튜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