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22 19:1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MLB

'류현진 7이닝 2실점 패전' 토론토, 텍사스에 1점 차 패

기사입력 2021.04.08 05:40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1점 차 패배를 당했다.

토론토는 8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와 원정 경기에서 1-2로 졌다. 토론토는 2연패에 빠졌고, 텍사스는 2연승을 달렸다.

토론토 선발 명단
마커스 세미엔(유격수)-크레이그 비지오(3루수)-보 비솃(지명타자)-테오스카 에르난데스(우익수)-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1루수)-루어데스 구리엘 주니어(좌익수)-랜달 그리칙(중견수)-조 패닉(2루수)-대니 잰슨(포수)

텍사스 선발 명단
이시아 키너-팔레파(유격수)-데이비드 달(좌익수)-조이 갈로(지명타자)-닉 솔락(2루수)-네이트 로(1루수)-호세 트레비노(포수)-일라이 화이트(우익수)-레오디 타베라스(중견수)-찰리 컬버슨(3루수)

토론토 선발 투수 류현진은 7이닝 7피안타(1피홈런) 7탈삼진 무4사구 2실점 투구를 기록했는데도 패전 투수가 됐다. 이어 팀 메이자(⅔이닝 1피안타 1탈삼진 무실점)-라파엘 돌리스(⅓이닝 무실점)이 버텼으나 득점 지원이 모자랐다. 토론토 타자는 팀 8안타를 치고도 1득점에 그쳤다.

토론토는 2회 말 류현진이 솔락에게 좌월 솔로 홈런을 맞고 선제 실점했따. 이어 타베라스에게 1타점 적시타를 허용하며 추가 실점했다.

토론토 타자는 7회 말까지 득점하지 못하다가 8회 말에야 세미엔이 무득점 분위기를 깨고 나섰다. 세미엔은 텍사스 구원 투수 맷 부시를 공략해서 좌월 추격 솔로 홈런을 터뜨렸다. 토론토는 9회 말 2사 후 패닉이 좌전 안타를 치며 추격 불씨를 살려 보려 했지만, 끝내 1점 차를 뒤집지 못하고 졌다.

텍사스는 선발 투수 카일 깁슨이 6이닝 6피안타 8탈삼진 1볼넷 무실점 투구를 기록하며 선발승을 거뒀다. 토론토는 깁슨을 공략하는 데 애를 먹다가 결국 2연패에 빠졌다.

kkachi@xportsnews.com / 사진=AFP/연합뉴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