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19 17:1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아이유 피자 대표, “아이유 박스, 현재 전매장서 나가는 中”

기사입력 2021.03.07 17:31



지난 6일 ‘반올림피자샵’ 대표 인스타그램에는“박스 다 모음. 현재 전매장 아이유님 박스로 나가고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게재됐다.

가수 아이유는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샵’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 중이다.

지난 2월 ‘반올림피자샵’ 측은 “가수 아이유와 첫 번째 마케팅 캠페인을 촬영했다”라고 밝히며 2021년 신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이에 그의 얼굴이 포함된 피자 박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다만 전 매장에 아이유 박스가 풀리는 것은 시간이 다소 필요한 일이었기 때문에, 바로 받아보지 못한다는 사실에 아쉬움을 표하는 팬들이 많았다.

그러한 와중에 대표가 직접 아이유 박스가 전매장에 풀렸음을 알린 것. 이러한 안내는 공식 팬클럽 유애나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한편, 가수 아이유는 3월 25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아이유는 지난 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와 새 앨범명 ‘LILAC(라일락)’을 처음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나섰다.

아이유의 이번 앨범은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4집 앨범 ‘Palette(팔레트)’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장르를 자유롭게 오가며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을 선보인 아이유가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와 음악으로 찾아올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이유는 오는 25일 정규 5집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반올림피자샵’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