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19 18: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BTS 지민, “‘러브 마이셀프’ 덕분에 많은 변화 겪어”

기사입력 2021.03.07 16:04



유니세프 한국 위원회는 지난 5일 방탄소년단(BTS),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2022년까지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 캠페인을 통해 사회공헌 협약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유니세프는 글로벌 아동폭력근절 캠페인 '엔드 바이올런스'(#ENDviolence) 후원과 '러브 마이셀프' 상품 판매 수익금 및 '러브 유어셀프' 앨범 수익금 일부를 기금으로 조성할 예정이며, 이와 별도로 매년 50만 달러씩 2년간 총 100만 달러를 유니세프 한국 위원회에 기부한다.
유니세프가 공개한 재협약 기념 특별 영상에서 지민은 "캠페인 런칭 전만 해도 주변 사람들의 우는 모습이나 억지웃음보다는 진심으로 웃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막연하게 생각했던 것 같다"라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저 자신에게도 굉장히 많은 변화가 왔었던 것 같다. 내 자신이 진심으로 웃고 있는지 돌아보게 되었고, '러브 마이셀프'를 통해 저 스스로 마음의 문을 열 수 있었던 것 같다"는 소회를 전했다.

​지민은 "무엇보다 많은 분들이 이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보여주셨던 적극성과 진심에 정말 놀랐고, 그 예쁜 마음들을 통해서 오히려 제가 힐링하고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자신의 '러브 마이셀프' 실현의 원동력인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 진한 감동까지 선사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유니세프 한국 위원회-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