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18 21: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단독] 이제훈·이솜, 예능 '티키타카' 출연…'모범택시' 열혈 홍보

기사입력 2021.03.07 08:25 / 기사수정 2021.03.07 08:3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제훈과 이솜이 SBS 새 예능 '티키타CAR(이하 '티키타카')에 출연한다.

7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제훈과 이솜은 최근 진행된 '티키타카' 녹화에 참여해 촬영을 마쳤다.

'티키타카'는 노래와 토크가 결합된 신개념 뮤직 토크쇼로, 게스트들의 고민과 속마음까지 다채롭고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3일 탁재훈, 김구라, 규현, 음문석이 MC로 뭉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제훈과 이솜은 '펜트하우스' 후속으로 4월 9일 첫 방송을 앞둔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홍보차 '티키타카'를 찾게 됐다. '모범택시' 알리기는 물론, 4명의 MC들과 함께 보여줄 유쾌한 모습에도 관심이 모인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이제훈이 특수부대 출신이자 무지개 운수의 택시기사 김도기 역을, 이솜은 불도저처럼 정의를 쫓는 열혈 검사 강하나 역을 연기했다.

이제훈과 이솜의 '티키타카' 출연분은 4월 중 방송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