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1-26 20:2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청하, 신곡 '드림 오브 유' 퍼포먼스 티저 공개…27일 역대급 컴백

기사입력 2020.11.25 07:36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솔로 아티스트 청하가 신곡 퍼포먼스 티저를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청하는 25일 0시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 ‘Dream of You (with R3HAB)’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붉은 노을을 등진 채 서 있는 청하의 실루엣이 담겨 있어 첫 장면부터 시선을 압도했다. 몸짓을 시작하는 순간 전환된 또 다른 장면에서는 청하가 댄서들과 한데 어우러진 채로 절제된 모션을 선보여 색다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또한 어두운 스테이지에서 사방으로 퍼지는 화려한 조명을 배경 삼아 뒤를 돌아선 채 정면을 응시하는 청하의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매료시켰다.

특히 슈트 차림으로 페도라를 머리에 살짝 걸친 모습과 영상에 깔리는 일렉트로닉 기반의 트렌디한 리듬이 청하의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Dream of You (with R3HAB)’는 하우스 리듬과 선이 굵은 베이스 라인이 이끄는 일렉트로닉 장르로 스트링, 브라스, 보코더의 레트로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곡이다. 네덜란드 출신의 세계적인 DJ이자 프로듀서 R3HAB(리햅)과 글로벌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하며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청하의 새 싱글 ‘Dream of You (with R3HAB)’는 오는 27일 정오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NH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