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1-26 21:2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프듀' 출신 이해인, 크리스마스 캐럴 발매 예고…솔로 활동 시동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1.25 07:27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이해인이 성숙함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하며 솔로가수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빅오션ENM은 25일 이해인이 최근 게티이미지(gettyimages)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해인은 블랙 계열의 의상으로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해인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그윽한 눈빛, 날렵한 턱 선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이해인은 콘셉트를 극대화시키는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화보는 패션계 유명 포토그래퍼인 Justin shin의 작품이다. Justin shin은 패션·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게티이미지의 사진작가로 활동 중이다.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이름을 알리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빅오션ENM 관계자는 "이해인의 새로운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화보가 공개됐다"라며 "앞으로 강렬, 청량, 청순, 시크 등 이해인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칠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해인은 오는 27일 크리스마스 캐럴을 발매하고 팬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게티이미지(gettyimage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