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1 12:2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방탄소년단 지민, 소년과 남자의 매력을 모두 보여준 화보 눈길

기사입력 2020.08.14 08:23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휠라(FILA)는 지난 13일 공식 SNS 통해 멤버 지민의 새로운 가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New me, new standard 새로운 평범함을 위한 컬러 Go beyond and over #GOBEYOND' 라는 글과 함께 두장의 화보를 공개했다. 

첫 번째 화보에선 붉은색의 강렬한 조명으로 가득 채워진 공간에서 휠라의 가을 컬렉션을 입은 지민의 옆모습을 실루엣으로 표현했다.



바지 주머니에 손을 넣고 바닥을 바라보고 있는 지민의 모습은 조명과 대비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같이 공개된 또 다른 화보 속 지민은 소년미 가득한 모습이다. 흑백으로 표현된 화보에서 옆으로 선채 앞을 바라보는 지민의 얼굴선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6개월째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11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15일 자)에 따르면, 지난 2월 21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64위에 자리했다. 방탄소년단은 이 앨범으로 지난 3월 7일 '빌보드 200' 차트에 1위로 첫 진입한 후 24주 연속 상위권을 유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MAP OF THE SOUL : 7’은 메인 앨범 차트뿐 아니라 ‘월드 앨범’ 차트 2위, ‘인디펜던트 앨범’ 차트 9위, ‘톱 앨범 세일즈’ 차트 13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 12위,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차트 15위 등 다수의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휩쓸었다. ‘MAP OF THE SOUL : 7’의 수록곡 ‘시차’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Filter’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위, ‘캐나디안 디지털 송’ 차트 27위에 올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