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19 22:1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오! 문희' 나문희, 심은경부터 이제훈까지…'케미 달인'의 시너지

기사입력 2020.08.05 07:12 / 기사수정 2020.08.05 07: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오! 문희'(감독 정세교)의 배우 나문희가 심은경, 이제훈에 이어 이희준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막무가내 아들 두원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다양한 배우들과 호흡해온 자타공인 케미 달인 나문희가 '오! 문희'에서 이희준과 전에 없던 가족 조화로 기대를 모은다.

'수상한 그녀'에서 나문희는 아들 자랑이 유일한 낙인 칠순 할매 오말순 역을 맡아 자신의 젊은 시절을 연기한 심은경과 싱크로율 100%의 조합으로 866만 관객의 마음을 움직였다.

이어 '아이 캔 스피크'에서는 원칙주의 공무원 민재 역 이제훈과 팽팽하게 맞서는 민원왕 할매 옥분으로 분해 티격태격 상극 케미로 시원한 웃음을 선사하며 328만 관객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개성과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과 호흡하며 극장가를 사로잡아온 나문희가 '오! 문희'에서 이희준과 각별한 모자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뺑소니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문희를 연기한 나문희는 포기를 모르는 막무가내 아들 두원 역 이희준과 함께 범인을 잡기 위한 합동 수사에 나서며 아웅다웅하면서도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모습으로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이제껏 본 적 없던 두 모자의 모습은 특유의 맛깔 나고 에너지 넘치는 나문희의 연기와 인간적인 캐릭터로 돌아온 이희준의 매력이 더해져 한층 풍성한 재미를 예고한다.

'오! 문희'를 통해 첫 연기 호흡을 맞춘 나문희에 대해 이희준은 "촬영 현장에서 정말 엄마와 아들처럼 지냈다. 잘 챙겨 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었다"라고 전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두 배우가 그려낼 시너지를 더욱 기대케 했다.

'오! 문희'는 오는 9월 2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GV아트하우스, 각 영화 스틸컷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