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15 03: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청하, 19일 온라인 팬미팅 개최…라이브 생중계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7.16 07:1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청하가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16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청하가 오는 19일 2020 온라인 팬미팅 ‘청하나라의 별하랑’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청하나라의 별하랑’은 청하의 공식 팬클럽 이름인 별하랑과 청하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근황 토크를 비롯해 최근 발표한 PRE-RELEASE SINGLE #2 ‘PLAY(플레이)(feat.CHANGMO)’를 포함한 미공개 무대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과 함께 하는 특별한 팬미팅이 펼쳐질 계획이다. 

청하는 지난 6일 ‘PLAY’를 발매하며 첫 번째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여름 태양의 고도처럼 강렬하고 과감한 단어들로 채운 가사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신디사이저 사운드, 브라스 섹션 등 다양한 리듬의 향연이 어우러진 곡 ‘PLAY’는 음원 출시와 함께 지니 실시간 차트 1위 자리에 오르는 등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인기를 끌었고, 청하는 어느 때보다 강렬한 퍼포먼스로 ‘원톱 퍼포머’로서의 위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한편 2020 청하 온라인 팬미팅 ‘청하나라의 별하랑’은 19일 오후 6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된다. 팬미팅의 생중계 및 다시보기 VOD는 V LIVE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 팬클럽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청하 공식 팬카페와 V LIVE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MNH엔터테인먼ㅌㅡ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