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05 00: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게임종합

출시임박 '걸카페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2차 티저영상 공개

기사입력 2020.07.09 17:29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빌리빌리는 시선게임즈(Seasun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2차 티저영상을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서는 1차 티저영상에 이어, 사라진 멤버들과 지유가 만나는 내용이 담겨 있다.

영상은 사라진 4명의 멤버가 보라빛 결정체를 둘러쌓고 힘없이 앉아있는 데서 시작한다. 어둠으로 가득 찬 도시를 원망하듯 지유는 혼자서 도시를 바라보며 서 있다가, 이내 뭔가를 결심한 듯 멤버들이 있는 건물 안으로 들어선다. 각각의 멤버들에게 총을 겨누는 지유의 모습에는 알 수 없는 슬픔이 느껴지고, 지유를 바라보는 멤버들의 눈빛에는 모든 것을 체념한 듯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1차 티저영상에 이어, 2차 티저영상까지 공개한 '걸카페건'은 짧은 영상임에도, 높은 몰입도와 강력한 콘셉트를 앞세워 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용자는 게임 아이덴티티를 임팩트 있게 담아낸 티저영상에 큰 반응을 보이며,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서 풀어낼 게임 속 세계관에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도시를 파괴하는 거대한 결정체로부터 인류의 문명을 부흥시키기 위해 소녀들로 이뤄진 용병부대가 활약한다는 세계관을 가진 <걸카페건>은 총기를 활용하는 슈팅 액션 PRG인 만큼, 여타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요소로 미소녀 게임에 관심 있는 이용자층으로부터 높은 기대를 얻고 있다. 여기에 소녀들을 직원으로 배치해 나만의 카페를 운영하는 시뮬레이션 요소는 더욱 특별한 재미를 제공하여 준다.

7월 중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걸카페건'은 현재 큰 인기와 함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과 스페셜 굿즈 세트, 에어팟 프로, 갤럭시 S20,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세트,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선물한다. 또한 공식카페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로 유저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걸카페건의 출시 준비가 마지막 단계에 접어들고 있다”라며, “정식 서비스까지 이용자분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리며, 얼마 남지 않은 사전예약에도 많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빌리빌리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