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05 17:0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김지은, '장르만 코미디' 합류…김준현 아내 役 등장

기사입력 2020.07.03 16:39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김지은이 색다른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장르만 코미디'는 다양한 재미의 숏폼드라마로 구성된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또한 웹툰, 드라마, 예능, 음악 등 여러 장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미디의 확장성을 추구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배우 김지은이 출연을 예고한 동시 촬영 현장 컷을 공개해 그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김지은은 '장르만 코미디'에서 선보일 콘텐츠 중 하나인 '끝까지 보면 소름 돋는 이야기'(이하‘끝보소’)에 등장한다. 앞서 배우 오만석, 개그맨 김준호, 김준현의 출연 예고로 방송 전 부터 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이번 '끝보소'에서 김지은은 김준현의 아내 역을 맡아 색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은은 2016년 CF로 데뷔 이래 드라마 '착한 마녀전', '러블리 호러블리', '닥터 프리즈너', '붉은 달 푸른 해', '타인은 지옥이다' 이외에도 영화 '타투', '마약왕', '롱 리브 더 킹 : 목포 영웅'에 출연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활약하며 배우로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OCN `타인은 지옥이다`에서는 임시완의 여자 친구 민지은 역을 맡아 청순한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바 있다. '장르만 코미디'에서 김지은이 또 어떤 매력을 펼칠지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장르만 코미디'는 4일 오후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HB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