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6-01 22:1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차은우·김보라, 파란 하늘 탁 트인 바다 속 감성 발산 [화보]

기사입력 2020.04.07 15:2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차은우, 김보라가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한 감성을 자아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차은우는 차분한 베이지 컬러의 리넨 셋업으로 내추럴한 분위기와 함께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김보라는 파란 하늘과 대비되는 화이트 컬러의 리넨 셔츠와 팬츠로 청량미 가득한 스타일 화보를 완성했다.

차은우와 김보라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공개한 프렌치 리넨(FRENCH LINEN) 컬렉션 화보다. 아름다운 동해를 배경으로 둘이 지닌 개성과 감성 코드를 폴햄 특유의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풀어냈다. 

관계자는 “차은우, 김보라와 함께 야외 로케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둘만의 감성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담도록 노력했다. 실제로 둘은 별도의 디렉션 없이도 완벽한 포즈와 분위기를 연출해 최고의 화보를 완성할 수 있었다”고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배우 차은우와 김보라가 착용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셔츠는 폴햄의 20SS 프렌치 리넨 컬렉션 셔츠로 프랑스산 고급 리넨 원사 혼방으로 청량한 터치감과 자연스러운 슬럽이 특징이다. 여름시즌 대표소재 리넨은 특유의 부드러운 착용감과 통기성이 우수하며 자연스러운 구김과 광택이 더해져 멋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여기에 포켓 디테일과 다양한 컬러 등 폴햄만의 실용성을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폴햄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