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6-06 20: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TOO "2020 신인상 꼭 타고파…롤모델은 육성재·신화"

기사입력 2020.04.01 16:41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신인그룹 TOO(티오오, 지수, 재윤, 제롬, 치훈, 제이유, 찬, 동건, 웅기, 민수, 경호)가 목표와 롤모델을 밝혔다.

TOO(티오오)는 1일 오후 첫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발매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일환으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TOO는 데뷔의 실질적 목표를 묻는 질문에 "신인이라서 이럴 수 있지만, 신인의 패기답게 올해 꼭 신인상을 타고 싶다"고 답했다. 또 어떤 수식어를 얻고 싶냐는 질문에는 "2020 루키돌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 기대주가 되어서 앞으로 좋은 모습 지켜보실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지수는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개인적인 롤모델은 육성재 선배님인데, 팀으로 롤모델은 신화 선배님"이라며 "그 이유는 장수돌로 유명하신데, 저도 팀원들과 오래오래 가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TOO는 1일 정오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를 발매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