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3-30 21: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스포츠일반 종합

한국폴스포츠협회, 4월 폴댄스·폴스포츠지도자 자격증 과정 신청자 모집

기사입력 2020.03.24 16:38 / 기사수정 2020.03.24 17:51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사단법인 한국폴스포츠협회가 4월 폴스포츠지도자 자격증 과정 신청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4월 폴스포츠지도자 자격증 과정 신청자는 지난 1월 공고된 협회 지원 내용에 따라서 기존 수료 금액의 40% 이상을 지원받게 된다.
 
지원 시행 기관은 서울 강남지부인 지니폴 신사를 포함하여, 경기 용인지부 지니폴 용인, 경기 이천지부 제이폴 총 세 곳의 지부에서 시행되며, 모집 인원 충족 시 지원이 종료된다.
 
협회 관계자는 “폴스포츠의 저변확대 및 발전은 많은 지도자들의 발굴로부터 시작된다고 믿고 있다”며 “협회에서는 선수 및 지도자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국내의 폴스포츠 및 폴댄스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당 협회는 국제폴스포츠연맹(IPSF)에 대하여 교섭권을 갖는 단체로써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되어 폴스포츠지도자 자격증을 정식 발급할 수 있는 단체” 라고 덧붙였다.
 
폴스포츠지도자 자격증 과정의 신청 및 문의는 한국폴스포츠협회 홈페이지 또는 각 지부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