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11 01:0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사회일반

아에르 마스크, '오늘(27일)오전 9시 45분부터 KF94 마스크 판매'

기사입력 2020.02.27 08:50



아에르마스크가 자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구 스토어팜)를 통해 27일 오전 9시 45분부터 KF94 방역마스크를 판매한다.

판매 마스크 제품은 ▲KF94 아에르 스탠다드 베이직 마스크 화이트(10매) ▲KF94 아에르 스탠다드 베이직 마스크 블랙(10매) 등이다.

판매 가격은 1만1900원이며 1인당 3개(30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아에르 마스크 측은 "2월 26일부터 시행되는 정부의 '마스크 및 손소독제 긴급수급조정조치' 정책에 강력한 지지를 표하고, 적극적으로 동참할 계획이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을 통한 수급량은 연휴 특근 등 생산 증대 조치로 이전과 동일하게 공급해드리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 어려운 시기에 저희라도 도움을 좀 더 드려야 하는데, 여러 불편을 끼쳐드려 다시 한번 사과를 드린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힘을 합치면 충분히 이번 사태를 잘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저희 임직원 모두도 그날까지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연이은 네이버 서버 폭주로 접속이 어렵고, 그 와중에 결제 오류나 제품이 보이지 않는 등 여러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며 "네이버와도 지속적인 논의를 하고 있으며, 그분들도 문제 해결을 위해 여러 조치를 취하고 있다. 저희 아에르 마스크 또한 여러 방안을 검토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아에르 마스크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