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11 01:0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하이에나' 주지훈 "김혜수 선배 출연, 기회 꼭 잡아야겠더라"

기사입력 2020.02.21 17:22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주지훈이 김혜수를 향한 감탄을 연발했다.

21일 온라인 생중계로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혜수, 주지훈, 장태유 감독이 참석했다.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를 그린다.

김혜수는 극중 변호사계의 변종 정금자 역을 맡았으며 주지훈은 법조계 엘리트 윤희재 캐릭터로 변신했다. 

이날 출연 계기를 묻는 질문에 주지훈은 "와우"를 연발하면서 "혜수 선배님이라니. 맘마미아. 꼭 (기회를) 잡아야겠더라"며 출연 계기를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혜수는 "주지훈 씨 최근 작품을 보면서 도전에 거침이 없다는 게 느꼈다. 그런 배우와 연기를 할 수 있다는 건 저에게도 굉장한 자극이 된다. 실제 작업을 같이 해보면, 지훈 씨는 외적인 매력도 정말 풍부하다. 아이디어도 참 많다"고 칭찬했다.

또한 "윤희재라는 캐릭터에 주지훈이라는 배우는 정말 다른 걸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매력있게 그려지지 않았나 싶다"고 덧붙였다. 

주지훈은 "저도 너무 많은 이야기를 들었다. 정말 열정 만수르시다. 사실 정말 저는 약체인데, 선배님의 에너지와 기를 받아서 촬영하게 됐다"고 이야기 하면서도 "먹을 걸 많이 주신다. 장 감독님은 거의 사육당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하이에나'는 21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