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6 00: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지푸라기라도',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청불 영화 흥행공식 잇는다

기사입력 2020.02.20 08:2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2020년 2월, 가장 독특하고 영리한 범죄극의 탄생을 알린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감독 김용훈)이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개봉 첫날인 19일 하루 동안 77,760명 관객을 동원, 동시기 경쟁작들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임에도 불구하고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개봉 전부터 입소문이 확산되며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한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최근 흥행에 성공한 청불 영화 '범죄도시', '악인전' 등의 흥행 공식을 이어나가고 있다. 영화는 숨 막히는 긴장감 속 폭발하는 블랙코미디 요소, 익숙한 소재와 평범한 캐릭터들이 만들어 낸 예측 불가 스토리, 그리고 지금 현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관객들의 웃픈 공감대까지 모두 갖추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열기를 더해가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