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05 16: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예상치 못한 사생활 문제"…양준일, 유튜브 영상 게재 후 돌연 삭제 [종합]

기사입력 2020.02.12 14:23 / 기사수정 2020.02.12 14:25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양준일이 유튜브에 영상을 올렸다가 곧바로 삭제했다.

양준일은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You Humble me'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그러나 영상은 얼마되지 않아 삭제됐다.

팬들은 영상이 삭제된 것에 대해 궁금증을 보였고 양준일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무 죄송하다"며 이유를 밝혔다.

양준일은 "'You Humble me'영상에 제가 생각하지 못한 사생활 문제가 있었다. 그래서 영상이 삭제된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양준일은 "제발 제 실수를 만회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라며 "이 영상과 관련된 사진이나 비디오 모든 것을 삭제해주길 바란다. 여러분들의 지지에 항상 감사하다. 그리고 매우 미안하다"고 관련된 사진 및 영상을 삭제해줄 것을 요청했다. 

한편, 양준일은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현재 양준일의 유튜브 채널에는 한 편의 영상 밖에 올라와 있지 않지만 구독자는 4만 5천명을 돌파했으며, '양준일 촬영장 분위기!?'영상은 29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