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8 23: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사랑의 불시착' 이신영,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눈호강 비주얼

기사입력 2020.02.03 19:5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신영의 반전 매력으로 차세대 화보 샛별의 면모를 드러냈다.

3일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이즈드(DAZED) 매거진과 함께한 배우 이신영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신영은 트렌츠 코트를 입으며 그 만의 아우라를 풍기며 신흥 화보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있다. 또한 무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그에게서는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이 물씬 느껴지며  그의 우수의 찬 눈빛과 아련함은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다.

이처럼 이신영은 화보 비하인드컷에서도 자신만의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한층 더 성숙해진 우수에 찬 눈빛 뿐 아니라 남성미까지 선사하고 있다. 특히 가릴 수 없는 그의 조각 같은 외모와 여심을 저격하는 완벽한 피지컬은 완벽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완성 높은 화보를 만들었다.

한편 이신영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박광범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으면서 2020년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