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19 10:5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슈돌' 개리, 26개월 아들 하오와 첫 등장…"고민 많았다" [엑's 이슈]

기사입력 2020.01.26 23:5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활동 휴식기를 가졌던 가수 개리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첫 등장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말미에는 새 가족으로 합류하는 개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개리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소식은 이달 초 전해졌다. 개리는 지난 2016년 10월 SBS '런닝맨'을 떠난 후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다. 2017년 4월엔 결혼 소식을, 그해 10월엔 득남 사실을 전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이후 SNS로 육아 일상을 공개해왔던 개리는 26개월이 된 아들 하오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 새 가족이 됐다. 다음주 본격적인 첫 등장을 앞둔 상황. 이날 공개된 예고편은 화제를 모으기 충분했다. 

26개월인 하오는 또래 아이들보다 말을 잘하고 붙임성이 좋았다. "아빠 일어나세요. 작가님 왔어요"라는 말로 자는 아빠 개리를 깨우더니, 카메라 감독에게 다가가 "감독님 이름 뭐예요?"라고 묻기도 했다. 카메라 거치대를 보곤 "거치대예요?"라고 물어 카메라 감독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하오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강하오입니다"라는 말로 자신을 소개해 미소를 안겼다. 엄마 핸드폰 번호를 외우고, 의류 브랜드 이름도 척척 말해 미소를 안기기도 했다. 

또한 개리는 "저는 26개월 강하오의 아빠 강개리입니다"라고 가수가 아닌 아빠 개리를 소개하며 "거의 만 3년이 넘은 것 같다. 모든 것에서 벗어났었는데, 고민 많이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러한 개리의 등장에 누리꾼들의 관심은 뜨겁다. 개리가 방송 복귀, 아들과의 방송 출연 등에 대해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