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9 20: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루키' 송의진, '스코어' 은퇴식 소감 밝혀…"고동빈은 참 멋있는 형"

기사입력 2020.01.18 16:20 / 기사수정 2020.01.18 22:16



'루키' 송의진이 '스코어' 고동빈의 은퇴식에 등장했다.

18일 오후 서울 세종로 KT스퀘어 드림홀에서 KT 롤스터 LoL 프로게이머 ‘스코어’ 고동빈 은퇴식 및 팬미팅이 열렸다. 

이날 은퇴식에는 KT롤스터 선수단을 비롯해 '프레이' 김종인, '루키' 송의진, '엄티' 엄성현, '인섹' 최인석, '카카오' 이병권 등 과거 함께 했던 선수들이 대거 참석했다. 

송의진은 고동빈 은퇴식과 관련해 "은퇴식 참 좋은 것 같다"며 "일단 동빈이 형이 참 대단하고 멋있는 형이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사람이 이렇게 은퇴식에 와주는 것을 보니 정말 멋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는 현재 한국에 없고 중국에서 활동하지만 저도 나중에 많은 팬분들과 함께 은퇴식을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은퇴식에서는 감사패 증정, 케이크 커팅식, QnA, 선물 증정식, 동료 선수들의 영상편지 등으로 진행됐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