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9 20: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왜냐맨’, 김민아 아나운서에게 올바른 자세 가르치는 피지컬 갤러리

기사입력 2020.01.18 15:48



18일 ‘Loud G’ 유튜브 채널에는 “롤 하기 좋은 자세? 가르쳐주다 영혼까지 고통받는 김계란 피지컬갤러리 채널마저 빼앗기다!? | [왜냐맨 시즌3] 23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Loud G’의 인기 콘텐츠인 ‘왜냐맨’ 시리즈.(김민아 아나운서, 장민철 해설가)

오늘 방송에는 인기 헬스 유튜버 ‘피지컬 갤러리’(김계란)이 출연해 김민아 아나운서의 나쁜 게임 자세를 교정하려고 했다.

이 과정에서 ‘피지컬 갤러리’는 “김민아 아나운서는 게임할 때 허리만 펴지, 등은 굽어있다”며 김민아 아나운서의 자세가 얼마나 나쁜지 지적했다.

하지만 평소 ‘코리안 코커’라고 불리는 김민아 아나운서는 지적에도 아랑곳 않고 마이웨이하는 모습을 보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피지컬 갤러리’와 김민아 아나운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대결도 펼쳤다.

김계란과 김민아 아나운서의 ‘롤’ 대결 결과는 ‘Loud G’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Loud G’ 유튜브 채널 영상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