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1 05: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개훌륭', 역대급 예민 犬 등장→유례없는 유혈사태...강형욱 교육법은?

기사입력 2020.01.17 10:40 / 기사수정 2020.01.17 10:42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머리부터 꼬리까지 예민한 반려견이 등장한다.

20일 방송되는 KBS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가족들을 돌아가며 공격하고 산책마저 거부하는 반려견의 교육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얌전히 있다가도 돌변해 가족들에게 짖고 입질까지 보이는 반려견 때문에 마음고생 중인 가족의 사연이 소개된다. 

이 반려견은 특이하게도 목줄만 꺼내면 발코니로 나가 숨어버리는 모습까지 보였는데. 가족들에게 이를 드러내고 으르렁거리는가 하면, 목줄을 채우려는 보호자의 손을 물어버리는 긴박한 상황이 펼쳐졌다는 후문.

보호자와 상담을 위해 현장에 투입한 이경규는 발코니에 숨어 있는 반려견에게 다가가려 문을 열었고 보호자는 “가까이 가면 안 된다”며 이경규를 말렸다. 

이에 이경규는 급히 문을 닫고 강형욱 훈련사를 불렀다고. 이어서 현장에 투입한 이유비도 간식까지 거부하는 예민한 모습에 “그동안 사납고 짖는 개들 많이 만났는데 이 친구는 뭔가 다르다“며 혀를 내둘렀다고 한다.

이어 강형욱은 교육을 시작하기도 전에, “훈련을 시작하면 대소변도 보고 귀도 터질 듯이 빨개질 수 있다”라고 과격한 훈련을 예고했다.

'개훌륭'은 20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2 '개는 훌륭하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