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4 08: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해외축구

헐크, 이혼 3개월 만에 전처 조카와 열애... "숨길 게 없는 사이"

기사입력 2019.12.30 10:28 / 기사수정 2019.12.30 11:13


[엑스포츠뉴스 임부근 인턴기자] 중국 슈퍼리그에서 뛰고 있는 브라질 출신 공격수 헐크(상하이 상강)가 전처의 조카와 열애 중인 것으로 드러나 팬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영국 언론 더선, 미러 등 복수 매체는 29일(한국시간) "헐크 지난 7월에 이혼한 아내 이란의 조카인 카밀라와 열애 중이다"라고 앞다퉈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헐크 측은 성명을 내고 "헐크와 카밀라는 숨길 게 없는 사이다. 헐크는 카밀라의 가족들에게 모든 상황을 설명했고, 지난 10월부터 정식으로 만나고 있다"라고 밝혔다.

7월에 이혼한 이혼하고서 불과 3달 만에 전처의 조카와 연인 사이가 됐다는 점에서 불륜이 아니냐는 의혹이 증폭되고 있다. 헐크는 두 명의 아들과 한 명의 딸을 두고 있다.

카밀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상황이 이모(이란)에겐 불편하겠지만, 나는 여전히 이모를 사랑한다"라고 적었다.

그러나 헐크의 전처인 이란은 브라질 현지 언론과 인터뷰에서 "헐크와 카밀라의 관계 때문에 우리 가족이 황폐화됐다. 내 자녀들을 헐크와 떨어뜨리기 위해 법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격분했다.

sports@xportsnews.com/ 사진=연합뉴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