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6-07 17:0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모바일게임

펍지주식회사, 크리스마스 맞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9.12.23 11:22



24일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신규 모드 업데이트를 2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일 진행될 업데이트에는 ‘헤비 머신건 – 워 모드’가 추가된다. 일반 맵보다 좁은 범위에서 끊임없이 부활한다는 점은 기존 워 모드와 동일하지만, 총기 및 보급품이 중화력 무기로 변경돼,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유저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될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 2일 출석 시 ‘Xmas 선물 상자’를 1일 5개씩, 총 10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5일까지 클래식 모드에서 지정된 생존 시간을 달성하면 ‘트리 참(배낭)’영구제와 치킨 메달을 받을 수 있고, 25일 11시까지만 판매되는 ‘스피드 루돌프 상자’ 아이템은 매일 1회 한정, 83% 할인된 20UC에 구매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휴면 상태인 친구를 초대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12월 23일부터 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6명 초대할 수 있으며 치킨 메달을 24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초대받은 친구가 초대 코드를 등록하면 치킨 메달 4개를 받고, 초대받은 친구의 게임 활동을 통해 초대한 친구는 코인을 획득해 퍼플 등급 이상의 스킨들만 담긴 고급 상자, 치킨 메달,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등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와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펍지주식회사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