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01 13: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단독]'연애의 맛3' 윤정수의 그녀 김현진…방송·모델 활동 다수 확인

기사입력 2019.12.20 11:17 / 기사수정 2019.12.20 14:59



TV조선 '연애의 맛3'에서 윤정수와 커플로 맺어진 김현진이 모델과 방송인으로 다수 활동한 것으로 확인됐다.

김현진은  지난 8월 모 낚시 쇼핑몰 방송의 낚시 예능에 수 차례 출연했으며, 해당 방송에서 '모델'로 소개됐다.

또한 같은 달에는 모 치과의 시술 후기 사연에 '방송인'으로 소개됐으며, 해당 치과와 영상 인터뷰를 갖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후기도 게재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낚시 예능 방송 중에는 김현진에 대해 '실제로는 굉장히 지적인 친구'라는 자막이 나오기도 했다.

김현진은 인스타그램에 '170cm/50kg'이라는 활동명으로 많은 사진을 올렸으나, 20일 현재 인스타그램 계정은 폐쇄된 상태다.



다만 김현진이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던 사진 중에는 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거나,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등이 다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어 그가 전문 모델로 활동했음을 짐작할 수 있게 한다. 특정 제품을 사용하거나 '광고 모델'로 표시된 게시글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김현진은 윤정수의 이상형인 큰 키(170cm)의 소유자로 '연애의 맛'에서는 서울대 출신에 변리사를 준비 중인 전 선생님으로 묘사됐다.

김현진은 '연애의 맛'에서 자신을 "대학 때부터 학원에서 학생들 가르치는 일을 하다가 전문직에 대한 욕심이 생겨서 변리사 공부를 하고 있다"고 소개한 바 있으나, 모델과 방송 활동 경력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연애의맛3 방송화면 캡처, 구글 홈페이지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