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19 14:1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부모님의 여가 생활에 활력을 더하는 연말 선물 'LG제품 3종' 주목

기사입력 2019.12.13 14:50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연말이 다가오면서 부모님을 위한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는데 최근 신중년층인 오팔 세대의등장으로 효도선물 또한 새로운 흐름이 만들어지고 있다.

젊게 가꾸고 자기 개발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으면서 밀레니얼 세대 못지 않게 스마트 기기의 사용에도 능숙하고, 유행에 민감한 오팔세대는 자기만족에 더욱 중점을 두는 소비 특성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흐름속에서 효도선물로 각광받았던 건강식품이나 실용가전 대신 부모님의 일상 속 활력을 불어넣어줄 스마트기기가 새로운 효도선물로 떠오르고 있는 것. 이에 크리스마스, 연말맞이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스마트 가전 3선을 한 데 모아 소개한다.

성별을 불문하고 나이가 들수록 고민이 되는 것이 바로 ‘피부 탄력’. 세월의 흔적을 고민하는 부모님께 목 부위 피부탄력 개선과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목 전용 LED 마스크’가 인기를 끌고 있다.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는 LG 프라엘만의 강력한 LED 광파워 ‘코어라이트’가 목 부위 피부탄력 개선과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목 전용 LED 마스크’다. ‘코어라이트’는 피부 겉부터 속까지 고르게 도달하는 LG 프라엘만의 핵심 기술이다. 또한, 더마 LED 넥케어는 넥 피팅 시스템을 적용, 착용 시 들뜨지 않도록 사용자의 목둘레에 딱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빈틈없이 밀착 관리할 수 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 피부 상태에 대한 설문 조사 참여 후 제품 안쪽에 탑재된 피부 톤 측정 센서로 피부 톤을 측정하면, 결과에 따라 맞춤형 케어모드도 추천해준다. 해당 제품은 하루 9분 사용으로 피부 탄력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타입에 따라 3가지 모드를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영화 감상으로 여유로운 취미생활을 즐기는 부모님이라면 아늑한 영화관을 만들어 드리는 게 어떨까. ‘LG 시네빔 4K (HU70LA)’는 합리적 가격에 4K 고해상도를 즐길 수 있는 빔 프로젝터다. 최대 140인치 초고화질의 대화면을 선명하고 디테일하게 투사해 집에서도 프리미엄 극장을 경험할 수 있다. 보통 3개(R/G/B)의 광원을 사용하는 LED 프로젝터와 달리 이 제품은 청색 광원 1개를 추가로 적용, 4개(R/G/B/B)의 LED 광원을 탑재해 더 밝고 선명하다. 명암비 150,000 : 1에 촛불 1,500개를 동시에 켠 밝기 수준인 1,500안시루멘(ANSI-Lumen)을 지원한다. LG 스마트 TV에 적용한 독자 플랫폼 ‘webOS(웹OS) 4.5’를 비롯, 구글 인공지능 서비스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 등을 탑재해 주변기기를 연결하지 않아도 다양한 콘텐츠를 큰 화면에서 즐길 수 있다. 

집에서 가볍게 와인을 즐기는 가정이라면 ‘LG DIOS 와인셀러 미니’를 눈여겨볼 만하다. 최대 8병까지 보관할 수 있는 소형 와인 냉장고로, 가정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용량과 크기가 특징이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서재, 거실, 주방 등 집안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다. 8°C부터 16°C까지 1°C 단위로 와인셀러 내부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최상의 환경에서 와인을 보관할 수 있다. 반도체로 만든 소형 장치를 이용해 주변의 열을 흡수, 모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소음과 진동이 작다. 강화 유리가 자외선을 차단하고, 단열 유리와 아르곤 가스가 열을 차단해 냉기 유출을 줄이는 3단계 와인 케어도 장점이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