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7 00:0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공유의 집' 박하나, 요리부터 중고거래까지…그동안 몰랐던 엉뚱 매력

기사입력 2019.12.13 08:3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박하나의 반전 라이프가 공개됐다.

박하나는 지난 11일, 12일 방송된 MBC ‘공유의 집’을 통해 앵무새 다섯 마리의 집사에서 홈쇼핑 마니아, 뛰어난 요리 실력까지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다. 

박하나는 최초 공개한 집에서 앵무새 다섯 마리의 집사로 주인인 박하나의 말을 알아듣는 반려 조의 개인기를 선보이며 놀라움을 안겼다. 박하나는 반려 조를 통해 즐거움을 얻고, 많은 위로를 받았다며, 반려 조의 매력을 전파했다. 

특히 12일 방송에서 박하나는 익숙하게 등갈비 김치찜부터 오징어를 쉽게 자르는 꿀팁까지 공개하며 숨겨둔 요리 실력을 선보였으며, 홈쇼핑으로 구매한 고기 굽는 기계를 파는데 성공, 첫 중고거래 성사하며 더 좋은 물건을 공유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히며 진정한 ‘공유경제’를 실천했다. 

섬세한 내면 연기와 우아함 가득한 눈빛으로 흡입력 있는 연기를 보여주었던 박하나는 이번 ‘공유의 집’을 통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매력과 진솔한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압도적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MBC ‘공유의 집’은 스타들이 한 집에 모여 생활하며, 자신의 물건들을 공유하는 방식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양한 종류의 공유 방법을 평범한 일상 속에서 보여줌으로써, 최근 세계적으로 큰 화두가 되고 있는 ‘공유경제’에 대해 느껴보는 프로그램이다. 

dpdsm1291@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