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19 17: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섹션TV' 김건모, 성폭행에 이어 폭행 의혹…이어지는 진실공방

기사입력 2019.12.12 16:19 / 기사수정 2019.12.12 16:21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김건모가 성폭행에 이어 폭행 의혹까지 제기된 가운데 진실 공방이 이어지고 있다.

12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성폭행 의혹이 제기된 지 5일 만에 추가 폭행 의혹까지 더해지며 파장이 일고 있는 가수 김건모에 대한 보도가 다뤄질 예정이다.

지난 6일 개인 방송 채널이 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폭로, 김건모가 지난 2016년 유흥주점에서 A씨를 유인해 음란행위를 강요하고 성폭행했다는 주장을 제기했다. 또한 3년이나 지난 일을 폭로한 이유에 대해 "피해자가 성폭행 당했을 시점에 김건모가 입었던 배트맨 티셔츠를 입고 방송에 나오는 것을 보고 큰 충격을 받았다"고 전했다.

김건모 측은 이에 '사실무근'이라 전하며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등으로 법적 대응을 하겠다"라고 공식 입장을 냈고 예정된 25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을 강행하고 있다.

이후 김건모의 추가 폭행 폭로까지 등장했다. 제보자는 2007년 시끄럽다는 이유로 김건모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고, 목격자까지 등장하며 진퇴양난에 놓인 상황이다.

만약 제기되고 있는 의혹들이 사실로 인정될 경우 어떤 처벌을 받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 변호사는 "고소장이 접수된 성폭행 사건의 경우 사실로 드러날 경우 3년 이상의 유기징역으로 처벌될 수 있다"며 "반대로 전혀 범행 사실이 없다면 공개적으로 거짓 사실을 드러내서 명예를 훼손한 행위에 해당되기 때문에 의혹을 제기한 측이 7년 이하의 징역, 5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으로 처벌될 수 있다"고 밝혔다.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11시 2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