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4 14:4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오마이걸 비니, 미라클한 미모

기사입력 2019.12.07 15:48



오마이걸 비니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7일 오마이걸 비니는 팀의 공식 SNS에 “Have a nice day with bin”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 다수를 게재했다.

셀카 속 그의 빛나는 미모는 오마이걸 공식 팬클럽 미라클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한편, 오마이걸(OH MY GIRL) 멤버 비니는 웹드라마 ‘귀신과 산다’(연출 김동선, 제작 NDS엔터테인먼트)에 출연한다.

웹드라마 ‘귀신과 산다’는 어느 날 구여은이 운영하는 카페에 나타난 귀신가족과 조우하면서 벌어지는 코믹 에피소드를 담은 이야기를 그린다.

비니는 극중 명랑한 성격의 개인방송 운영자로 변신한다. 동네를 뒤숭숭하게 만드는 귀신의 존재와 마을 사람들 간의 갈등에 관심을 갖고 그 뒤를 쫓는 엉뚱 발랄한 BJ역으로 비니만의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오마이걸은 최근 종영한 Mnet ‘퀸덤(Queendom)’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멤버 비니가 다음 행보로 가장 먼저 ‘귀신과 산다’를 선택하며 연기자 활동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큰 눈망울에 단발머리가 트레이드 마크인 비니는 소녀 감성의 비주얼과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역 배우 출신인 그는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성균관스캔들’ 등에 아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웹드라마 ‘귀신과 산다’는 2020년 1월 네이버TV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걸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