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4 20:1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개는 훌륭하다' 이유비, 이국적인 대저택 공개..."혹시 미국?" [엑's PICK]

기사입력 2019.11.05 10:38 / 기사수정 2019.11.05 10:43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개는 훌륭하다' 이유비의 대저택같은 집이 공개됐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는 이경규와 이유비가 대한민국 대표 반려견 훈련사이자 셀럽인 강형욱을 선생님으로 모시고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성장기를 다룬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망생들의 집에 관찰 카메라를 설치해 반려견과 지망생들의 일상을 관찰했다. 이 과정에서 지망생들의 집이 공개됐다.

이유비의 집은 먼저 으리으리한 외관과 규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널찍한 내부까지 자랑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넓은 잔디 마당과 현대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내부 인테리어도 눈에 띄었다. 제작진은 이유비의 목소리를 듣고 그를 찾아 나섰지만 넓은 집에서 그를 찾기가 어려웠다. 특히 '이제 나올 때 됐잖아요'라는 자막을 넣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강형욱 훈련사도 이유비의 집을 보고는 "미국 같은데 여기"라고 말하며 감탄하기도 했다.

한편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