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2 20: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채연, '아빠본색' 합류...직업군인 출신 父와 예상외 케미

기사입력 2019.10.17 15:47 / 기사수정 2019.10.17 16:16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가수 채연이 아버지와 함께 채널A 관찰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에 합류한다.

채연은 리얼한 싱글 라이프 공개와 더불어, 직업군인 출신 아버지와의 예상외의 케미로 '아빠본색'에 재미를 한층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채연은 '아빠본색' 첫 녹화에서 데뷔 16년 차. 40대 초반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피부와 몸매 관리 노하우를 공개해 출연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채연의 방에는 홈 트레이닝 도구들과 메이크업 숍을 방불케 하는 다양한 화장품과 헤어용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또한 방 구석구석을 채운 자신의 사진들로 출연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MC 소유진은 "(걸그룹) 아이돌 방 같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특히, 스튜디오 여성 출연자들은 셀프 메이크업을 능숙하게 하는 채연을 보며 감탄을 연발한다.

한편, 다소 늦어지는 결혼에 걱정하던 부모님의 우려와는 달리 이날 채연은 한 법무법인의 대표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예상치 못한 분위기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채연의 아버지 역시 눈을 떼지 못한다. 채연의 아버지는 "개인적으로 만나서 소주 한잔 마셔봐야겠다"라며 관심을 드러낸다.

'아빠본색'은 2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아빠본색'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