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2 20: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보컬플레이2' 캠퍼스 테리우스 등장…반전 넘치는 먹먹 러브송 선사

기사입력 2019.10.17 11:39 / 기사수정 2019.10.17 12:46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보컬플레이2'에 '캠퍼스 테리우스'가 출격한다.

채널A '보컬플레이2' 제작진은 17일 '서경대 테리우스'로 불리는 '만찢남' 참가자 염지호의 무대를 선공개했다.

그는 큰 눈, 또렷한 이목구비에 찰랑이는 장발의 소유자로, 화사한 미소로 여심을 녹이는 스타일이다. 특히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로 테리우스 캐릭터를 연상시켰다. 그럼에도 동기들의 그에 대한 평가는 반전이었다.

같은 서경대에서 온 여학생 참가자는 "학교에서 인기가 많지는 않아요. 좀 지루한 타입이거든요"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염지호 본인은 "무대를 보시면 제 음악, 저를 분명히 좋아하실 것"이라고 충만한 자신감을 보였다.

무대에 오른 염지호는 잔잔한 건반 연주와 함께 서정미 넘치는 자작곡 '떠도는 말'을 불렀다. '떠도는 말'은 사고로 남편을 잃고 홀로 자식들을 키워 모두 결혼까지 시킨 할머니가 쓰신 편지에 감명을 받아 쓴 곡으로, 염지호의 노래와 함께 실제 할머니의 편지가 공개돼 모두의 먹먹함을 자아냈다.

'보컬플레이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