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15 23:5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전기세 엄청 나올 듯"…'캠핑클럽'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새 집 공개 [엑's 리뷰]

기사입력 2019.09.30 11:56 / 기사수정 2019.09.30 11:57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캠핑클럽'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제주도 새 집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는 방송 미공개분과 캠핑의 뒷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캠핑을 준비하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멤버들에게 고사리 파스타를 만들어주기로 했다며 제주 먹고사리를 삶고 LP판까지 준비했다.

그러자 이상순은 "너무 신난 것 아니냐"며 귀여운 질투를 보이기도 했다. 또한 이효리가 LP판을 찾는 과정에서 이상순의 작업실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새로 공개된 이들의 집은 과거 '효리네 민박'에서 방송됐던 집과 크게 다르지 않게 포근하고 편안한 느낌이었다.

여러 장비로 화려함을 자랑하는 작업실을 보자 이효리는 "여기는 실험실이야? 전기세 엄청 나오겠는데"라고 현실적인 멘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상순은 비틀즈, 유재하, 롤러코스터 등 과거 추억을 소환할만 한 다양한 LP를 추천했고 이효리는 흥을 감추지 못하고 즉석에서 댄스를 선보였다. 이에 이상순은 "나는 개들 데리고 집에서 독수공방 해야하는데 그렇게 재밌냐"고 말해 다시 한 번 폭소를 안겼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