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18 08:1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위대한 쇼' 가짜 아빠 송승헌vs진짜 아빠 강성진, 은밀한 접선 포착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9.21 14:30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가짜 아빠’ 송승헌-‘진짜 아빠’ 강성진의 은밀한 접선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 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지난 ‘위대한 쇼’ 7-8회는 극성 커뮤니티 운영자 저격에서 한탁(정준원 분)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까지, 위대한(송승헌)의 맞춤형 해결-통쾌한 응징이 안방극장에 속 시원한 사이다를 전했다. 특히 연락 두절됐던 한다정(노정의)의 양부이자 삼남매의 친부 한동남(강성진)이 본격 등판한 쇼킹 전개가 시간을 순삭시켰다. 급기야 8회 방송 말미 한동남이 위대한을 향해 “다정이랑 피한방울 안 섞인 네가 왜 그 짓(친부 행세)을 하냐”고 진실을 저격하는 폭로가 펼쳐져 시청자들의 흥분지수를 높였다.

이와 관련 ‘위대한 쇼’ 측이 오늘(21일) 공개한 스틸에는 송승헌-강성진의 극비 만남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송승헌-강성진의 불꽃 튀는 시선 교환이 눈길을 끄는데 송승헌-사남매의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의 비밀을 공유하고 있는 이들의 시한폭탄 같은 만남이 심장 쫄깃한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강성진이 송승헌의 ‘가짜 아빠’ 정체를 언론에 폭로할지 모르는 일촉즉발 상황 속 강성진을 노려보는 송승헌의 매서운 눈빛에 어딘지 불안감이 서려있어 손에 땀을 쥐게 한다.

과연 송승헌-강성진이 한 치 물러섬 없는 기싸움 속에 은밀하게 접선한 이유가 무엇인지, 두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을 높인다. 

‘위대한 쇼’ 제작진은 “실제 접선 상황을 방불케 한 송승헌-강성진의 열연이 긴장감 폭발하는 장면으로 탄생됐다”며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를 둘러싼 송승헌-강성진의 벼랑 끝 맞대결이 향후 송승헌의 아빠 코스프레 행보와 스토리 전개의 키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23일 오후 9시 30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tv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