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23 11:3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신제품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론칭

기사입력 2019.08.23 10:43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뉴트리의 ‘김사랑 콜라겐’으로 유명한 ‘에버콜라겐’ 브랜드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8월 24일 토요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왕영은이 선택한 먹는콜라겐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기존의 ‘에버콜라겐 인&업’에서 비타민D와 셀렌까지 더해 마침내 생기까지 더한 먹는 저분자 콜라겐 제품이다. 

고객들의 요청에 맞춰 기존 제품에서 성분은 더했지만 콜라겐 함량과 가격은 그대로라는 강점이 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기존 제품에서 스위스산 비타민D와 미국산 셀렌 성분을 추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콜라겐 함량과 가격은 동일하고, 1회 2정으로 섭취하기 더욱 간편해졌다. 용기도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 및 안전한 소재로 업그레이드 되어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구매 고객들의 니즈까지 충족한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은 안정성과 함께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2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는 기능성 콜라겐이다.

먹는 콜라겐을 구매할 때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한 ‘일반식품 콜라겐’이나 ‘기타가공품 콜라겐’ 등의 제품은 섭취 시 피부 보습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주의와 관심이 필요하다. 

신제품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8월 24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 방송을 진행하며, 52주분 구매 시 추가 적립금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