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21 15:4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단독] '이태원♥' 홍석천, JTBC '이태원 클라쓰' 특별출연

기사입력 2019.08.21 11:16 / 기사수정 2019.08.21 11:2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홍석천이 이태원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한다.

21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홍석천은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특별출연한다.

'이태원 클라쓰'는 동명의 다음 웹툰으로 원작으로 하는 작품.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창업을 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담으며 배우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이 주연으로 나선다.

홍석천은 '이태원'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연예인. 20년 이상 이태원에서 살았고, 다수의 식당을 운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tbs '홍석천의 Oh! 마이로드'에 출연, 경리단길 살리기 프로젝트에 임하며 이태원 사랑을 드러냈다.

그랬던 홍석천이 이태원 관련 예능에 이어 이태원을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 홍석천의 극 중 캐릭터는 비밀에 부쳐지고 있는 가운데,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초콜릿' 후속 금토극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