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2 09:2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신션한 남편' 션, 신동엽부터 홍록기까지 망치춤 특강 '인싸 도전'

기사입력 2019.07.23 17:24 / 기사수정 2019.07.23 17:25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신션한 남편' 션이 '인싸춤' 특강에 나섰다.

23일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 예능 '신션한 남편'은 스타부부들의 일상 속에서 아내들이 원하는 이상적인 남편을 만들어주는 좋은 남편 코디 프로젝트다. 꾀돌이 남편 신동엽과 모범남편 션이 2MC로 나선 가운데 미혼남 김태현과 좋은 아빠 샘 해밍턴이 패널로 출연해 유쾌한 재미를 안겨준다.

이날 방송에서 김바다 가족의 VCR에도 망치춤이 등장했다. 아내 이주영이 출장을 가며 집에 아들 하울과 단둘이 남은 김바다가 아들과 함께 망치춤 추기에 도전했다. 출연진들이 흥미를 보이자 '신션한 남편'의 유일한 춤꾼 션이 특강을 시작했다.

1단계 발차기, 2단계 킥과 동시에 점프, 3단계 팔을 망치처럼 흔들기까지. 션의 망치춤 설명은 귀에 쏙쏙 들어올만큼 간략했다. 그러나 직접 몸으로 춰보니 달랐다. 표정만은 한없이 진지한 샘 해밍턴은 망치춤을 추다 스튜디오 기물까지 파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신동엽은 팔과 다리가 따로 움직여 놀라는가 하면, 개그계 소문난 춤꾼 홍록기 역시 어설픈 모습을 보며 모두 깜짝 놀랐다. 출연진들의 망치춤을 직접 본 김태현은 "춤추는 거 보니 건강검진이 필요할 것 같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신션한 남편'은 오후 9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스카이드라마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