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6-25 00:4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돌아온 바비킴, 8월 24일 단독 콘서트 '사랑…그 놈' 개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6.13 07:0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최근 4년 6개월만에 다시 우리 곁으로 돌아온 ‘소울대부’ 바비킴이 공연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바비킴 공식 SNS에 바비킴 콘서트 '사랑… 그놈'을 개최한다는 공지와 함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바비킴은 오는 8월 24일 오후 6시 서울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화암홀에서 '사랑… 그 놈'이란 타이틀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최근 바비킴은 슬로우 록 리듬과 브라스가 잘 어우러진, 지난날의 그리움을 빈티지 soul 분위기로 표현한 타이틀 곡 ‘왜 난’(작사 이케이(EKAY), PD JJ / 작곡 Bobby Kim)을 비롯 총 5곡이 수록된 미니앨범 ‘Scarlette(스칼렛)’을 발매하고 그 어느 때보다 활발히 활동 중이다.

컴백에 앞서 바비킴은 자신의 공식 SNS에 “제 Mini Album을 통해서 다시 무대를 서고 싶은 마음, 노래를 부르고 싶은 마음이 다른 때보다 100배 늘어난 것 같아요. 여러분들이 있기에 제가 있다는 걸 너무나도 잘 알고 있으니 앞으로 공연이나 방송 등 다시 활기차게 열심히 할 테니 많이 지켜봐 주시고 자주 봤으면 해요”라고 자필편지로 향후 활동에 대해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컴백 인터뷰에서도 소극장 공연을 많이 하고 싶다고 밝혔듯이 향후 바비킴은 방송은 물론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소극장 공연을 통해 팬들과 자주 소통을 하고 싶어한다”며 “오랜만의 무대인 만큼 그리움과 추억을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바비킴 콘서트 '사랑…그 놈'은 오는 17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타크루이엔티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