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6-25 13:1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인기가요' 1위 후보 공개...위너vs트와이스vs블랙핑크

기사입력 2019.05.26 15:5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 위너, 트와이스, 블랙핑크가 1위 경합을 펼친다. 

2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위너, 트와이스, 블랙핑크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위너의 '아예'는 냉정한 이별의 감정을 쿨하게 표현된 가사와 중독적인 훅이 인상적인 '위너표 여름 댄스곡'이다. 현실에서 있을법한 감성을 위너 만의 청량한 에너지로 승화시킨 유쾌한 이별송을 만들어냈다. 

트와이스의 '팬시'는 트렌디한 감성과 우아한 플루트 사운드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 트와이스는 과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새로운 콘셉트를 완성했다.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는 강렬한 리드 브라스와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블랙핑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보컬이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갓세븐(GOT7), 김동한, 더 보이즈(THE BOYZ), 동키즈(DONGKIZ), 러블리즈, 아이즈(IZ), 앤씨아(NC.A), AB6IX, NCT 127, 오마이걸, 원더나인, 워너(WINNER), 위키미키, EXID, 임지민, 체리블렛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