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7-23 18:2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삼칠(三七) 탈모샴푸 헤어랜드, 31일까지 고객 감사 8주년 세일

기사입력 2019.05.15 14:46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탈모방지/두피케어 전문 쇼핑몰 헤어랜드 이벤트 기간을 실시한다. 헤어랜드는 신제품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샴푸와 머리나라 토닉 10% 할인과 회원 할인 10%를 더한다. 

같은 기간 프리미엄플러스 샴푸와 토닉 세트를 구매하면 두피관리 샴푸인 트리니티 샴푸를 무료 증정하며 체험팩(100ml) 증정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샴푸 체험팩을 한정 수량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무료배송이 적용된다.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샴푸는 삼칠(三七)을 비롯한 홍삼, 불가리스쑥, 병풀 등 탈모증상에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천연 원료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두피 내 노폐물을 제거해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으로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관계자는 “머리나라 샴푸에 첨가된 삼칠추출물은 두피의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모낭에 작용하여 모발의 성장 속도 촉진과 모발의 분포를 고르게 한다. 8년 동안 높은 재구매율로 샴푸와 토닉의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5월 더블(10%+회원10%)세일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혜택은 헤어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