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5-21 07:3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종영 관전포인트 셋…남궁민, 최원영 무너뜨릴까

기사입력 2019.05.15 08:36 / 기사수정 2019.05.15 08:4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이 최후의 수술을 앞두고 있다. 과연 괴물이 된 최원영을 수술대 위에 눞힐 수 있을까.

15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마지막 회에서는 나이제(남궁민 분)와 이재준(최원영)의 운명을 건 최후의 결전이 펼쳐진다. 

욕망과 광기에 사로잡힌 괴물 이재준을 잡기 위해 스스로 적진에 뛰어든 나이제가 과연 어떤 덫을 설계해두었을지 마지막까지 심장을 쥐락펴락할 ‘닥터 프리즈너’의 최종회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나이제vs이재준 제로섬 게임의 최종 승자는 누굴까

나이제와 이재준의 물고 물리는 대결이 최고조에 달한 가운데 승자가 모든 것을 독식하고, 패자는 모든 것을 잃어버리게 될 제로섬(Zero-Sum) 게임에서 과연 최종 승자가 누가 될지 판가름 날 마지막 회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 말미 나이제는 이재준이 승리를 만끽하고 있는 적진을 제발로 찾아들어가 “다른 방법으로 널 잡으려고 왔어”라고 새로운 전쟁을 선언했고, 같은 시각 태강그룹 본사 밖에서 대기하고 있던 정의식(장현성) 검사는 수사관들과 함께 건물 안으로 진입하는 모습이 그려져 매회 놀라움을 선사해온 나이제의 숨 막히는 두뇌액션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과연 그가 쥐고 있는 히든카드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마지막까지 방심할 수 없는 생존진화형 조커 선민식의 선택은

무엇보다 이재준을 잡기 위해서는 먼저 그를 태강그룹 후계자라는 권력자의 지위에서 끌어내려야 하는 것이 선결조건. 때문에 태강병원 VIP센터장인 선민식(김병철)의 표의 향방이 더욱 중요해졌다.

이에 나이제는 자신과 아이들에게까지 수의를 보내며 섬뜩한 협박을 한 이재준을 피해 해외로 도피하려던 선민식을 극적으로 회유, 정의식과 함께 이재준을 잡을 계획을 세우는 모습이 포착돼 최후의 결전을 앞두고 다시 한번 선민식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다.

하지만 앞서 선민식은 나이제와 이재준 사이에서 수없이 배신을 거듭해왔던 인물이기에 이번에야 말로 그가 나이제와 손을 잡고 이재준 사냥에 나설지, 아니면 승기를 잡은듯한 이재준의 편에 붙게될지 생존 진화에 특화된 조커 선민식의 선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모든 것을 쏟아붓는 이재준 사냥 총력전, 정의식X오정희 해피엔딩 맞을까

마침내 태강그룹의 운명을 결정하는 이사회가 임박한 가운데 태강그룹 주식 보유수, 이사진까지 모든 것이 불리한 상황에서 나이제, 모이라(진희경 분), 이재인(이다인 분)은 가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쏟아붓는 총력전을 펼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나이제 편에 서서 이재준 사냥에 나선 정의식, 오정희(김정난)와 함께 이재준의 심리를 꿰뚫고 있는 한소금(권나라), 이덕성 회장이 남긴 태강그룹 주식을 운용하고 있는 남천재단의 한빛(려운) 등이 어떤 역할을 보여줄 지 기대를 끌어모은다.

특히 이재준의 살인교사 지시를 받고 정민제(남경읍) 의원을 살해한 의무관 고영철(이준혁)의 설득 작업에 들어간 한소금이 그의 마음을 돌려 증언에 나서게 만들 수 있을지도 중요한 관전포인트 중에 하나.

이와 함께 알콩달콩 농익은 밀당케미로 설렘과 재미를 선사해온 정의식과 오정희, 법무부가 맺어준 ‘판코니커플’이 꽃길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도 숨 막히는 최후의 결전의 번외편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과연 판코니 빈혈부터 헌팅턴무도병까지 천적인 의술을 이용해 매번 불리한 싸움을 역전시켜왔던 천재의사 나이제의 마지막 수술이 어떻게 펼쳐질지 심박수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최종회에서 깜짝 놀랄 만한 반전이 펼쳐진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치솟게 하고 있다.

‘닥터 프리즈너’ 제작진은 “최종회에서는 그 어느때보다 예측할 수 없는 전율과 반전으로 엔딩에 걸맞는 최고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예고하며 “‘닥터 프리즈너’의 숨가쁜 여정의 마지막까지 함께 해달라”며 마지막 회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닥터프리즈너’ 대망의 최종회는 15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지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