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6 18:5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사내 연애 금지'에 이은 무지개 회칙 재설립

기사입력 2019.05.09 14:07 / 기사수정 2019.05.09 14:14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의 뉴 하우스 반'상'회가 반'성'회로 변모해 큰 웃음을 예고했다.  
 
10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시언의 집들이에 방문한 멤버들이 지난 한 달간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 3일 방송에서는 박나래의 맥주 사태로 큰 웃음을 주며 순탄치 않은 집들이 시작을 알렸다. 이후 무지개 회원들은 분위기를 가다듬고 본인들과 미래 회원들을 위한 무지개 회칙을 재설립한다.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 초창기 특유의 리액션이 사라졌음을 지적하며 무지매 모임의 미래를 생각하는 훈훈한 마음을 내비친다. 그러나 그의 진지함을 묻어버리는 성훈의 ASMR급 국수 먹방에 결국 발끈하여 굵직한 한 마디를 던져 현장을 폭소케 한다. 
 
이 외에도 멤버들은 미래 무지개 회원들을 위해 소박하지만 환영하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회칙들을 정하며 알찬 집들이 시간을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