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5-26 21:5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기승전 팬♥ "이번 앨범, 아미 그 자체"

기사입력 2019.04.21 16:1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인기가요' 방탄소년단(BTS)이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방탄소년단이 무대를 선보이기 전 인터뷰에 응했다.

RM은 "이번 앨범은 바로 아미(ARMY) 그 자체 아니겠냐. 아미에게 보내는 팬레터 같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는 너에 대한 관심과 사랑, 작고 소박한 사랑의 즐거움을 노래한다. 듣기 쉬운 멜로디로 이뤄진 펑크 팝 장르로 가수 할시(Halsey)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멤버들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환호를 받았다. 진은 "또 있다. 멤버들의 귀여운 얼굴은 아닌 것 같고 도입부에 지민의 목소리가 포인트다"고 이야기했다. "아미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행복하게 우리 노래를 들어주면 감사하겠다"며 지민은 한소절을 불렀다.

제이홉은 '메이크 잇 라잇'을 언급하며 "바로 잡고 싶은 것이 있냐"고 물었다. 뷔는 "바로 잡고 싶은 것은 없지만 그래도 멤버들에게 바라는 점은 있다. 아침에 일어났다고 얘기했는데 아무도 대답을 안 해주더라. 대답해줘라"고 부탁했다.

그런가 하면 '방탄소년단에게 '홈'은 무엇이냐'는 물음에 입을 모아 "아미"를 외쳤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D&E, 펜타곤, 스트레이 키즈, 모모랜드, 다이아, 아이즈원, JBJ95, 드림노트, EVERGLOW, 밴디트, 원더나인, 용주, 홀리데이, 강시원 등이 출연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BS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