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7-16 21: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제이에스티나, ‘크리스티나 피메노바’와 웨딩 시즌 뉴 비주얼 공개

기사입력 2019.04.08 17:05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대표 김기석)가 뮤즈 ‘크리스티나 피메노바(Kristina Pimenova)’의 새로운 비주얼 컷을 공개하며,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함께 신부에게 화사함과 산뜻함을 더해줄 주얼리를 제안한다.


이번 공개된 비주얼 컷에서 순백의 드레스와 베일로 청초한 봄날의 신부로 변신한 크리스티나 피메노바는 물방울 쉐입의 다이아 주얼리와 퓨어한 진주 주얼리를 특유의 밝은 매력으로 로맨틱하게 소화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아한 물방울 쉐입이 돋보인 ‘마리벨(MARIEBEL)’ 컬렉션은 ‘아름다운 결혼’ 이라는 뜻의 다이아 주얼리로 특별하게 기억하고 싶어하는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위한 제이에스티나만의 웨딩 주얼리이다. 물방울 쉐입 속 2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가 세팅되어 섬세한 다이아의 가치와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크리스티나 피메노바의 여성미가 절정에 다른 ‘베로나 페를리나(VERONA PERLINA)’ 비주얼 속 주얼리는 퓨어한 화이트 컬러 진주와 스톤 매칭이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매혹적이면서도 세련된 여성의 아름다움을 강조해주는 주얼리이다. 원형 프레임 속 반짝이는 스톤 세팅으로 로열 감성을 더한 진주 라인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컨템포러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이번 웨딩 시즌 선보이는 ‘마리벨(MARIEBEL)’과 ‘베로나 페를리나(VERONA PERLINA)’는 스몰 웨딩, 셀프 웨딩 트렌드를 반영하여 내추럴하면서도 신부를 가장 돋보이도록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하며 “제이에스티나가 제안하는 나만의 스몰 럭셔리 스타일링으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소녀로 알려진 ‘크리스티나 피메노바(Kristina Pimenova)’를 새로운 글로벌 뮤즈로 발탁한 제이에스티나는 올 한해 그녀와 함께 브랜드만의 헤리티지와 ‘프린세스’에 대한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어 간다.

새로운 웨딩 시즌 비주얼 속 크리스티나 피메노바(Kristina Pimenova)가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