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4 15:0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아이즈원 장원영 "고현정·김희선·전지현 닮은꼴? 과찬" (한끼줍쇼) [엑's PICK]

기사입력 2019.04.04 09:11 / 기사수정 2019.04.04 09:2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아이즈원의 장원영이 고현정과 김희선, 전지현과 닮았다는 칭찬에 부끄러워했다.

지난 3일 방송된 JTBC 예능 '한끼줍쇼' 에서는 아이즈원 장원영, 블락비 피오가 청담동에서의 한 끼 도전에 나섰다.

이날 강호동은 장원영에게 "연예인 누구 닮았다고 하면 싫지 않냐"고 말했고, 장원영은 "아니다, 정말 감사하다"고 얘기했다.

이에 강호동은 조심스럽게 "고현정 씨 데뷔했을 때를 닮은 것 같다"고 했고, 이를 들은 이경규는 "아니다, 안 닮았다"고 질투섞인 목소리로 응수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경규는 "김희선 씨의 어린 시절과 비슷한 것 같다"며 김희선을 언급했다. 또 피오는 "전지현 선배님의 어렸을 때도 닮은 것 같다. 교복 입고 그러셨을 때의 모습 있지 않나"라고 말을 보탰고, 장원영은 "너무 과찬이다"라고 쑥스러운 미소를 지어보였다.

장원영은 지난 해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 1위를 차지하며 아이즈원 멤버로 데뷔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