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21 22:1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단독] 이진아♥신성진, 23일 결혼식…안테나 식구 축가 총출동

기사입력 2019.03.20 15:35 / 기사수정 2019.03.20 15:45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이진아,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오는 23일 결혼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진아, 신성진은 오는 23일 오후 경기도 성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에는 안테나뮤직 식구들이 총 출동한다. 특히 샘김, 권진아, 차이(이수정) 등 '안테나 엔젤스' 멤버들이 축가를 맡아 이진아의 결혼을 축하한다. 또한 이진아, 신성진이 음악으로 인연을 맺은 만큼, 두 사람의 음악적 동료들도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이들은 결혼 후에도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이진아는 지난 2017년 8월에 신성진과의 열애설에 이를 인정하면서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이로써 두 사람은 열애 4년만에 결혼을 결심하고 부부가 된다. 

이진아는 지난 2015년에 종영한 SBS 'K팝스타4'에 출연해 독특한 음색으로 단번에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그리고 TOP3에까지 이름을 올리면서 화려하게 가수의 길로 발을 들였다. 이후 유희열의 소속사 안테나에 둥지를 틀고 지금까지 많은 음원 발표와 공연으로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진아와 결혼하는 피아니스트 신성진은 이진아 앨범 '랜덤'을 함께했다. 뿐만 아니라 배우 지창욱의 뮤지컬 공연, 하이라이트 손동운, 휘성 등과도 협업하며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